구매 해본 다이어리 대시앤도트 2020 만년형 문다이어리 스페셜 세일가 이런상품어때요
현시간 쎄일전비용 null% 9,570원에서 쎄일된 가격
9,500원 혜택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대시앤도트 2020 만년형 문다이어리 스페셜 상품구매


2020년 새해가 벌써 3달이나 지났는데 이제서 다이어리를 사게 되었네요 고민한 만큼 잘쓰겠습니다! | 제가 원래 다이어리를 하면 되게 정신없이 화려하게 꾸미는 타입이에요!

그런데 이번년도엔 바쁠일이 많아 시간이 없어 다이어리를 하지 않으려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자신에 생각과 감정들을 가장 솔직하게 털어놓을 수 있는게 다이어리 이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다이어리는 이전과 다르게 막 화려하게 꾸미지 않고 심플하고 깔끔하게 쓰려고요!

택배도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고 속지도 귀여운 일러스트(?)몇개 빼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만년형이라 더 편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매우 만족해요!!

남은 1년동안 잘쓴다면 다음 년도에도 재구매 의향이 있습니다~!


생활속의 기록 | 육아일기쓰려고 구입했어요..
하루하루 아이와 했던 기억남을 만한 이야기 나 행동 등등 메모형식으로 기록하려고요..


하드커버에 방수재질이라 책같이 예쁘네요. | 하드커버에 약간의 방수되는 재질인것 같아서 좋네요. 만년형이라 숫자를 일일히 써야하는게 불편하긴 한데 커버 디자인이 책같이 예뻐서 좋아요.

불편한 점은 먼슬리는 일요일부터 시작인데 위클리는 월요일부터 시작이라 일요일이 뒷장으로 넘어가요;;
디자인이 통일 되었으면 하네요.


넘나 예쁘고 구성 대박 깔끔함. 종이는 다소 얇음. | 사진보단 더 퍼플 핑크 빛이 나요.
예쁘고 안의 구성 완전 깔끔하고 좋아요.

다만 종이가 너무 얇아요.
뒤에 다 비치겠어요.
이렇게 얇은 종이일 줄 알았다면 안샀을 거예요. ㅠㅠ

아니 그래도 넘넘 예뻐서 잘 써봐야죠.
안의 구성도 넘나 깔끔하서 마음에 쏙 드는데
종이가 약간만 더 두꺼웠더라면…

내년엔 이것 그대로 종이 두께만 좀 올려주세요.
그럼 평생 삽니다.


대시앤도트 2020 만년형 문다이어리 스페셜, 그레이 풀 문, 132 x 194 mm너무예쁘고 좋아요
칸도 넓어서 딱이네요! 달력이 중간중간에 있어서 너무좋아요!!! 완전 만족합니당♡


대시앤도트 2020 만년형 문다이어리 스페셜 상품구매


The post 대시앤도트 2020 만년형 문다이어리 스페셜 2020년 appeared first on 소리소문.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demo.ticketgrid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