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회용기저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팬티형 기저귀 여아용 대형 4단계 (10~14kg)
33% 78,000원에서
54,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608원 적립 가능합니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팬티형 기저귀 여아용 대형 4단계 (10~14kg) 상품구매


믿고 쓰는 하기스죠 | 5개월차 육아를 담당하는 아빠입니다. 지금은 아이가 아직 3단계 기저귀를 사용하고 있지만 앞으로 곧 4단계를 사용 해야할것 같아서 미리미리 4단계를 구입해놓고 있습니다.

이 기저귀를 사게된 계기는 쿠팡 골드박스에 무려 3만원 후반대에 올라와서 엄청난 할인이라 그냥 넘어갈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2개를 구매해서 하기스 이벤트 만원할인을 더 받아 두개에 6만원 중반에 구매를 하게되었습니다.

너무 저렴하게 구입해서 너무 좋구요. 제품이야 뭐 모두가 알아주는 하기스이기 때문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와이프가 네이처메이드를 너무 좋아해서요. 낮에는 보송보송으로 가성비를 높이고 밤이나 발진이 생겼을때 이 기저귀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는 한번도 센적 본적이 없구요 자연친화적이라 아주 부드럽고 아이에게 잘 맞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밤이나 활동이 많을때 차도 짱짱하게 잘 붙어 있구요.

배공도 집앞에 깔끔한 박스에 포장되어 잘 도착해서 기분 좋았구요 집에 기저귀가 쌓일때마다 배가 부른거마냥 기분이 좋습니다.


정말 안써본것 없는데 최고네요. | 네이처메이드 썼다가 밤부 할인쿠폰 떴길래 사봤어요.
첨엔 밤부 3단계->네이처메이드4단계->밤부4단계 이 순서대로 썼네요.
솔직히 네메하고 밤부 차이를 잘 못느꼈는데
이번에 차이가 느껴지더라구요.
일단 확실히 좀 더 부드러워요. 그리고 신축성이 조금 더 느껴졌어요.
밤기저귀로는 맥스드라이 쓰다가 다 소진해서 밤에도 밤부 써봤는데
엄청 묵직한데도 새지 않았더라구요. 밤기저귀로도 좋은 거 같네요.
맥스드라이는 약간 발진이 생겼어서 빨리 써버리자는 생각이었는데 이건 발진은 아직 없는 거 같아요.
그리고 네메보다 밤부 사이즈가 약간 더 큽니당.
일단 길이가 길어요. 뒤로 똥 올라와도 안심이예요ㅋㅋㅋ
저희 아기가 배. 허벅지 통통이인데 네메 4단계도 약간 딱 맞았는데
밤부는 아주 편하게 맞네요ㅎㅎ 기저귀를 너무 딱맞게 입혀도 발진이 생기다보니
넉넉하게 입히는걸 선호하거든요.
가격이 좀 세다보니.. 할인쿠폰 뜰때 쟁여놓으려구요.ㅎㅎ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팬티형 기저귀 여아용 대형 4단계 (10~14kg), 108매항상 믿고 쓰는 하기스~!!
아기 아직 9키로 인데 제가 기저귀를 크게 입히는 편이에요
아기 발진도 없고 너무너무 좋아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팬티형 기저귀 여아용 대형 4단계 (10~14kg), 108매페넬ㄹㅍ쭉쓰다가 주위에서 좋다길래 갈아타용
후기ㅡㅡㅡㅡㅡㅡㅡㅡ
ㅜㅜ사용후 이틀뒤부터 꼬리뼈쪽 엉덩이자꾸긁어서 흉졌어요
그리고 12키로밖에안되는 아인데..허벅지 옆쪽에 찝히는건지 계속 상처나요
발진은없는데 몸에자꾸 흉터생기고 기저귀바꾼뒤로 기저귀벗으려고해요
재구매는 안하고싶네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팬티형 기저귀 여아용 대형 4단계 (10~14kg), 108매정말 좋아서 후기 남겨요.
안써본 기저귀 없어요.
페*로페 밤* 등등 좋다는거는 다 써봤는데 왜 이제서야 이걸 발견했는지 싶네요. 저 왠만하면 기저귀 후기 안남겨요.. 왜냐 아기 자면 저도 쉬고파서 걍 쉬어요 ㅋㅋ 근데 이건 안남길수 없어 쓰네요. 여자아기구요 허벅지 통통 아가에 피부 매우 예민한 편이에요. 여름엔 페* 젤 얇은거 쓰다 그거 여름끝나고 품절되서 못쓰고, 계속쓰던 밤*는 밴드형 너무 좋아서 쭉 쓰다 팬티형 쓰고 대박 발진 일어나서 ㅠㅠㅠㅠ 급하게 이걸로 주문했는데 사용한 날 바로 가라 앉는거 보고 우와 했고.. 지금까지 발진은 커녕 땀차는걸 본적이 없을정도로 흡수력 너무 좋아요. 계속 쓸게요. 쭈욱 판매해주세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팬티형 기저귀 여아용 대형 4단계 (10~14kg) 상품구매


The post 믿고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팬티형 기저귀 여아용 대형 4단계 (10~14kg) appeared first on siemsta.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mdhk.gunbulro.com